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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HOME > AS 수선가이드 > 나이키 AS 가이드

  •  유의사항
     각 브랜드의 수선 가이드를 참고
     후 AS 신청서를 다운로드해
     기재한 후 동봉하여 수선 의뢰를
     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AS 신청서 다운로드
  • AS 상담 직통전화

      070 - 7707 -2312

* 제품접수 유의사항

제품접수 방법

  • - 접수 제품의 수선 부위에 청테이프 등으로 표시를 하면 훼손의 우려가 있으며, 별도로 표시 바랍니다.
  • - 접수 제품 A/S 배송 시 신발 및 의류 등 개별로 POLY BAG에 포장하여 접수하여야 손상 및 오염 등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.

AS 접수 안내사항

  • - 시즌이 오래된 제품(내용연수 경과)의 회송
  • 운동화는 내적 기능 즉 중창의 쿠션 상태가 수명을 좌우하기 때문에 운동화 겉보기가 괜찮다고 해서 갑피가 헤질 때까지 신거나 오래된 운동화를 밑창을 수선해서 신게 되면 이미 제품 자체적으로 부식 및 노화가 진행되었기 때문에 접착을 다시 하더라도 바로 동일 현상이 발생되어 운동 중에 부상을 부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.
  • - 러닝화 수명
  • 러닝화의 수명은 러닝화의 종류, 러너의 몸무게, 경, 중, 운동강도와 주로 특성에 따라 약간씩 차이 발생.
  • ( 주당 30km를 달리는 러너의 러닝화 수명을 고려하면 러너의 5개월 600km 러닝화 수명은 4~6개월로 추정됨)

AS 접수 안내사항02

  • - 훼손 상태가 심한 제품의 회송
  • 수선이란 기존 제품의 디자인 형태에서 변형을 주지 않는 한도 내에게 보정하는 것이므로 수선하는 부분에는 한계가 있습니다.
  • 무리하게 수선을 하게 되면 외관상 어색하거나 착용이 불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.

축구화 A/S의 범위

  • - 축구화 A/S의 범위
  • 나이키 축구화는 수입 완제품으로 밑창이 갈라지거나 스터드 파손 시 교체 수선이 불가능합니다
  • 또한 밑창 갈라짐, 스터드 파손을 교체가 아닌 접착으로 수선 시 활동 중 기능성 저하로 큰 부상이 발생될 우려가 있어 앞으로 최대 가능선까지의 접착 수선도 진행되지 않음을 양해 바랍니다.

나이키 신발 제품 부위별 명칭